Before you continue to YouTube
dongascience. scienceboard. kr 수학동아 math. dongascience. com 어린이과학동아 kids. dongascience. com 동아사이언스 포토 photo. dongascience. com 정기구독 order. dongascience. scimall. kr 과학동아천문대 star. dongascience. com 디라이브러리 dl. dongascience. com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나의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동시에 각 사이트에 가입하여 이용함에 있어 이용하는 고객 이하 '회원' 과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령 및 기타 관련 법령과 상관습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알립니다] 동아사이언스 온라인뉴스·신문, 과학잡지 신입·경력 기자 모집
과학동아
동아사이언스와 함께 과학을 즐기세요
13.08.2022 불굴 의 며느리 다시 보기
영심 신애라 분 이 신우 박윤재 분 와 외박했다. 7월5일 방송된 MBC일일드라마 에서는 식구들 불굴 의 며느리 다시 보기 아르바이트까지 하다 과로로 쓰러진 영심을 신우가 병원으로 옮긴 후 밤새 간호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김유리 임지은 분 의 질투심에 불을 동아 사이언스. 신우는 영심을 간호하느라 밤새 영심의 곁을 지켰다. 아침이 되서야 깨어난 영심은 "식구들이 걱정하겠다"며 자신이 밤새 병원에 있었다는 사실에 놀란 나머지 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그런 영심을 보며 신우는 자신에게 고맙다는 말 한마디 하지 않는 영심이 야속했지만, 영심이 걱정되어 죽과 보약을 손수 챙겼다. 한편 영심을 밤새 기다렸던 막녀 강부자 분 는 영심을 보자 "시댁 식구들을 얼마나 하찮게 봤으면 연락도 없이 외박을 하냐. 남편 없다고 시댁 식구들 우습게 보는 거냐"며 호통을 쳤고 이에 영심은 시댁식구들에게 "퇴근 후 친구 집에 들러 얘기를 나누다 깜빡 잠이.
22.08.2022 김준호 의 대단한 갈비
반응형 수원 매탄동에 있는 김준호의 대단한갈비를 김준호 의 대단한 갈비 반, 내돈 반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24시간 무인운영 하는 밀키트 전문점인데, 동아 사이언스 생기고 기본적으로 양념갈비는 맛을 보장하기 때문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 이렇게 냉장고 안에 있는 상품을 꺼내서 계산하면 되는데요. 상당히 촘촘하게 포장된 갈비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제가 간 시간은 직원분이 계신 시간이어서 물어봤는데, 이걸 매일 채워넣고, 깔끔하게 관리하시는게 일이라고 하네요. 당연히 삼성페이 되구요. 지역화폐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봉투에 담은 돼지 양념구이를 꺼내 줍니다. 상당히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가격이네요. 동봉된 야채와 소스입니다. 그래도 파채까지 있으니 정말 있을건 다 있는듯요. 열심히 비벼야죠. ㅎㅎ 역시나 잘 굽지 못하는 저는 좀 태웠습니다. ㅠㅠ 김준호의 대단한갈비를 평을 하자면 일단 가격 대비 양은 꽤 됩니다. 진짜 5인분이 맞네요. 그리고 기본적인 야채와 소스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특별히 따로 살 것은 없어요.
13.08.2022 이블린
얼마전 유튜브에서 대한항공 비슷한 승무원 룩북으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런데 대한항공 룩북을 입었던 이블린 유튜버가 유튜브 룩북이 아닌 좀 더 심한 영상으로 페트리온이란 곳에서 과한 노출과 행동을 했다고 하여, 현재 한 유튜버가 통신매체이용음란죄로 고소를 동아 사이언스 상태입니다. 이블린은 현재 아직 이블린 운영중이며, 인스타그램도 아직 정상적으로 운영중인걸로 보여지구요 룩북이란 유튜브이긴 하지만 더 관심있게 보신 분들은 페트리온이라는 사이트에서 이블린의 미공개? 영상을 돈을 더 내고 추가로 볼수 있었다고 하는데 일부에서 미공개영상을 캡쳐와 이블린 하여 해외에 서버를 둔 곳에 영상을 뿌린 상태이며, 현재 이블린은 악성댓글러와 영상을 유출한 사람을 찾아서 고소를 준비중인걸로 알려졌습니다. 이블린 인스타그램에도 팔로워가 엄청나게 많은 편입니다. 본인이 법에 허용이 되는 부분안에서 영상을 촬영하고 운영을 했다면 이렇게까지 일이 동아 사이언스 됐을지는 모르겠지만 명백한 목적을 가지고 성과 관련한 이블린 배포, 판매했다면 그게 바로 통신매체이용음란죄에 해당한다고 하니, 이점은.
02.08.2022 디트로이트 대 올랜도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7승30패 성적. 멤피스 상대로는 에이스 제라미 그랜트와 켈리 올리닉을 비롯해서 5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있었고 1쿼터 18-32 출발 부터 꼬였던 경기. 팀 야투 34. 또한, 흐름이 넘어가자 선수들이 동아 사이언스 경기력의 모습까지 나타난 패배의 내용. 7연패 흐름 속에 시즌 7승32패 성적. 웬델 카터 주니어 12득점, 10리바운드 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페인트존 득실점 마진에서 밀렸으며 나머지 프런트 코트 자원들의 쿼터별 경기력에 기복이 심했던 상황. 또한, 결과적으로 헛심만 잔뜩 쓰게 된 패배의 내용. 디트로이트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전체 1순위로 영입한 케이드 커닝햄이 데뷔전에서 야투 난조 속에 2득점에 그쳤지만 에이스 제라미 그랜트 22득점 의 부활이 나왔고 7명의 선수가 두 자리수 동아 사이언스 기록하는 고른 활약이 나온 경기. 반면, 디트로이트 대 올랜도 백투백 원정이였던고 제일런 석스와 2년차를 맞이한 유망주 콜 앤써니가 분전했고.
23.08.2022 상견 니 더쿠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슬픈 사랑이야기. 그러나 이 작품은 사실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에 포함되지 못한다. 왜일까? 바로 고전적인 개념에서의 '비극'은 운명에 의한 동아 사이언스 하기 때문이다. 물론 작품성 면에서도 그렇지만. 의 슬픈 결말은 운명적인 것이 아니라 그들 개인의 선택과 우연에 의해 벌어졌다. 반면 4대 비극에 포함되는 작품들 - 햄릿, 리어 왕, 오셀로, 맥베스 - 는 어떠한가? 인물들의 파멸과 몰락은 필연적이었으며 인물들은 결국 운명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다. 결국 로미오와 줄리엣은 '비운의' 인물일지는 몰라도, '비극적인' 인물은 아니게 된다. 우연은 운명의 일부일 수는 있으나, 운명은 절대 우연이 아니기에 같은 선상에 놓일 수는 없는 것이다. 공식 포스터 이 관점에서, 은 지극히 비극이다. "살아서도 죽어서도 영원히 동아 사이언스 잊을거야. " 라며 연인의 눈앞에서 망천강에 뛰어드는 1화의 첫 도입부터. 상견 니 더쿠 드라마는 비극으로 끝날 수밖에 없다. 중국판은.
02.08.2022 오 억년 버튼
5억년 버튼 인생만화 보고 현자타임 상당히 오래된 만화인데요 최근에 보면서 느끼게 된 부분이 있어 한번 올려봅니다. 이미 오래되서 본 분들이 많으신데. 개인적으로 참 흥미롭다고 생각되며 처음 보고 두번 보고 세번봐도 현자타임 제대로 오더군요 흠;; 현자타임에서 벗어나 생각을 했습니다. 이 만화의 요점이 무엇일까? 작가는 무엇을 말하고 싶은걸까? 어려운걸까? 단순한것일까? 중요한 것이 과연 무엇일까?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어요 누가 만화가지고 뭘 고민하냐? 그러겠지만 이 것은 인생만화입니다. 인생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인간이 인내 할 수 있는 고통 그 수준은 어느정도 일까요? 그 고통 중 하나가 바로 무한의 가까운 시간 동안 혼자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일단 인간의 고통을 단절시키고 기억을 잃는다는 매리트가 있죠. 이 만화에서는요 그럼 과연 저 버튼을 누르냐? 안누르냐? 너같으면 저 버튼 누를거야? 누르면 백만엔 동아 사이언스 그 긴 고통을 오 억년 버튼.
31.07.2022 여자 알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물류센터 알바 여자 6개월 후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물류센터에서 6개월 동안 일하면서 참 많이 힘들었지만 또 일 하면서 배운 점도 많았습니다. 참 먹고살기 힘든 세상입니다. 다른 어디에서 일하든 돈을 번다는 건 그 자체로 참 어려운 일인데 물류센터 일은 정말이지 다른 세계, 넘사벽인걸 느꼈습니다. 동아 사이언스 쿠팡 물류센터에서 일하다가 사망하는 기사 종종 동아 사이언스. 저도 처음에는 '일이 힘들기야 하겠지만 저렇게 여자 알바 남자 사람이 사망까지 할 정도야?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직접 부딪혀보니 '정말 그럴 만도 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cj 프레시지웨이 수원센터에서 일했는데요. 물류센터 근무하게 된 여자 알바 기존에 다니던 직장 퇴사 후 일을 쉰 공백기가 있었는데요. 정말 간절히 쉬고 싶어서 한 세네 달 정도는 쭉 쉬었습니다. 쉬는 동안 잠도 많이 자고 원 없이 놀고 그러다가 석 달.